로고

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뉴스
  • 고객센터

    동대문관광특구를 찾는 고객 여러분과 동대문관광특구 상인 모두의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    뉴스

    동대문관광특구를 찾는 고객 여러분과 동대문관광특구 상인 모두의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    동대문관광특구협의회-영남이공대, 산학 협력 '맞손'(9.20)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admin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205회   작성일Date 23-10-05 13:04

    본문

    ▲ 영남이공대학교 권기홍 부총장(왼쪽에서 세번째)과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박중현회장(네 번째)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
    지역 청년취업활성화 및 패션산업 발전 도모
      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(회장 박중현)는 지난 9월 20일 영남이공대학교(총장 이재용)와 청년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역사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의 산학협력체제 구축을 통해 상호교류를 증진하고, 지역 청년취업 활성화 및 패션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.
    협약식에는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박중현 회장, 정품인증사업팀염선호 팀장, 영남이공대학교 권기홍 부총장, 패션디자인마케팅과 이혜주 학과장, 허지영 교수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.
      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△산업체 현장실습 및 취업 지원 △교육과정 및 교재 공동개발 △계약학과 및 주문식 교육과정 운영 △캡스톤디자인 등 교육 프로그램 실시 및 참여 △산업기술 공동연구 및 개발 △산업체위탁교육 및 학술 정보 교류 △산업체 전문인력의 강의 참여 등을 약속했다.
      관광특구협의회 박중현 회장은 "동대문패션타운 인접권은 K-패션의 발원지이자 우리나라 패션산업체의 약 30% 이상이 몰려있는 접적지로서 관광특구협의회는 패션을 전공한 영남이공대 청년들의 창업과 취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"이라며 "특기 영남이공대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교과과정에 편성하고 있어 이커머스 유통이 대세가 된 동대문패션타운과의 상생협력이 크게 기대된다"고 말했다.
      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"세계 최대 패션산업단지인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의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와의 협약을 통해 학생에게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및 유통 산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실무교육을 제공할 예정"이라며 "양기관이 가진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역 패션산업 발전과 변화하는 트렌드에 적합한 전문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